집화살표_1

언론보도

다수의 언론매체에서 법무법인(유한) 대륜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륜 소속 변호사 인터뷰·법률자문·칼럼을 확인해 보세요.
PDF

안산시의회, 법무법인(유한) 대륜과 MOU 체결

언론매체 신아일보 등 3곳
이미지

2024-12-19

조회수 31

안산시의회, 법무법인(유한) 대륜과 MOU 체결

도시 개발·기업 유치 등 안산시 주요 현안 조력…‘기업법무’ 자문도 진행
대륜, “변호사·회계사 등 전문 인력을 통해 안산시에 필요한 지원 제공할 것

법무법인(유한) 대륜이 안산시의회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안산시의회 의장실에서 개최된 체결식에는 대륜 김국일 경영총괄대표, 이광우 변호사와 박태순 안산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체결된 MOU를 통해 양 기관은 법률 자문 및 법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고, 시민 상담 서비스와 법률 세미나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도시 개발 사업·기업 유치 활동 등 안산시 주요 현안에 대한 법률적 자문 △주민 대상 법률 세미나 등 교육 프로그램 운영 △찾아가는 법률 상담 서비스 등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안산시에 반월국가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는 만큼 기업·노동 분야에서의 법률 자문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박태순 안산시의회 의장은 "법무법인 대륜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의회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법률적 지원과 자문을 통해 지역 현안을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륜 김국일 대표는 "안산은 산업 발전과 함께 많은 기업과 근로자들이 활동하는 중요한 경제 중심지"라며 "대륜은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노무사 등 전문 인력을 통해 기업법무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산시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다각적인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륜은 기업법무, 노동산재, 행정 등 각 분야별로 특화된 그룹을 운영하며 업무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기사전문보기]
신아일보 - 안산시의회, 법무법인(유한) 대륜과 MOU 체결 (바로가기)
시민일보 - 안산시의회, 법무법인(유한) 대륜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 (바로가기)
법률신문 - 법무법인 대륜, 안산시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바로가기)

모든 분야 한 눈에 보기

1/0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디지털포렌식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

이름

연락처

사무소

select icon

사건분야

select icon

문의내용

Quick Menu

카톡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