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화살표_1

언론보도

다수의 언론매체에서 법무법인(유한) 대륜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륜 소속 변호사 인터뷰·법률자문·칼럼을 확인해 보세요.
PDF

법무법인 대륜, 판사 출신 오경록 변호사 영입…"의료분쟁 특화"

언론매체 머니투데이 등 4곳
이미지

2024-06-11

조회수 162

법무법인 대륜, 판사 출신 오경록 변호사 영입…"의료분쟁 특화"

서울중앙지방법원 등 활약… 의료분쟁 전문성 강화 초점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최근 판사 출신의 오경록 변호사를 영입하고, 의료 분야 전문성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오경록 변호사는 울산지방법원 판사로 임관한 뒤 수원지법 여주지원,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거쳐 서울동부지방법원 판사로 재직했다. 서울중앙지법, 서울동부지법에서는 의료, 부동산 사건을 전담했으며, 특히 의학적 분석을 통한 정확한 법률적 검토가 필요한 의료소송에 특화돼 있다.

의료법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재판 경험을 토대로 변호사 시절에도 의료분쟁 사건을 주로 맡았으며, 각종 형사·민사·행정 분야가 복잡하게 얽힌 의료분쟁 사건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의료전문변호사로 정평이 나 있다.

이 외에도 기업·개인회생, 지적재산, 각종 손해배상, 민·형사 등을 담당하며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오경록 변호사는 "판사로 재직하며 다양한 분야의 사건을 맡아왔다"면서 "앞으로 대륜에서 의료소송과 관련해 최적의 대응 해법을 찾아 제시하겠다. 그리고 의뢰인에게 적합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국일 대표는 "대륜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변호사를 영입하고 있다"며 "특히 의료소송 같은 경우에 복잡한 법률 사건으로 얽힐 수 있기에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오 변호사의 합류는 대륜의 그룹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국내 최다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로펌으로 550인 이상의 전문가단으로 구성돼 있다.

[기사전문보기]

머니투데이 - 법무법인 대륜, 판사 출신 오경록 변호사 영입…"의료분쟁 특화" (바로가기)

세계일보 - 법무법인 대륜, ‘의료분쟁 특화’ 판사 출신 오경록 변호사 영입 (바로가기)

법률신문- 법무법인 대륜, "의료분쟁 강화한다"... 판사 출신 오경록 변호사 영입 (바로가기)

로이슈 - 법무법인 대륜, ‘의료분쟁 특화’ 판사 출신 오경록 변호사 영입 (바로가기)

모든 분야 한 눈에 보기

1/0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디지털포렌식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

이름

연락처

사무소

select icon

사건분야

select icon

문의내용

Quick Menu

카톡예약